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축구 중계 정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시간으로 11월 8일 오전 2시 45분부터 갈라타사라이의 홈구장인 네프 스타디움에서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VS 갈라타사라이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두 팀의 멋진 승부 아래 링크를 통해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축구 중계는 한국시간으로 11월 8일 새벽 2시 45분부터 경기가 바로 시작되며, 이번 경기는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경기로 진행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동행을 이어나가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미 선수 본인에게 재계약 불가 통보를 한 상황으로, 1년 연장 옵션만을 발동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토트넘의 레전드 손흥민의 거취와 관련된 루머는 최근 들어 지속적으로 흘러나오고 있으며, 올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만료되기 때문에, 비록 손흥민의 동의 없이 발동될 수 있는 1년 연장 옵션이 있기는 하지만, 토트넘이 레전드 손흥민에게 어떤 대우를 해줄 지에 대한 이목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고 봅니다.
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축구 중계는 SPO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현재 손흥민을 원하는 구단은 비단 사우디뿐만 아니라, 얼마 전 빅클럽 바르셀로나도 손흥민 영입을 원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페인 카탈루냐 라디오는 지난 10월 엘 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바르셀로나가 손흥민을 FA으로 영입하는 방안을 고려 중 이라며, 손흥민과 토트넘 홋스퍼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종료되므로, 한지 플릭 감독 역시 손흥민 영입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라고 보도하였습니다.
하지만, 토트넘 잔류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는데요. 재계약을 맺을 당시 1년 연장 옵션 조항을 넣었기 때문이며, 영국 풋볼 런던의 알레스데어 골드 기자는 지난 10월 손흥민의 재계약에 대한 질문을 받자 "토트넘은 연장 옵션을 포함하여 2026년까지 손흥민을 붙잡을 수 있다.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있기에 재계약을 하지 않는 것이다라는 답변을 남겼습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갈라타사라이 축구 중계 정보 소개해 드렸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1월 8일 새벽 2시 45분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