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라크 예매 티켓팅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4차전 경기인 한국과 이라크의 경기가 10월 15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데요. 이라크전 직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티켓예매가 가능합니다.
한국 이라크 예매 티켓팅은 7일 선예매를 먼저 진행하고 난 뒤, 다음 날 8일부터 일반예매가 바로 진행되는데요. 취소표 또는 표가 매진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판매도 한다고 합니다.
한국 이라크 축구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4차전 경기로, 이번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이 아닌,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개최됩니다.
한국 이라크 축구 경기는 10월 15일 저녁 8시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쿠팡플레이앱을 통해 생중계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FIFA A매치 기준으로 한국이 9승 12 무 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오랜 역사와 라이벌 관계 속에서 양 팀은 한층 더 치열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민국은 B조에 속해있으며, 우리는 이라크, 요르단, 오만, 팔레스타인, 쿠웨이트를 상대해야 하며, 본선 진출을 위해서는 우리가 최소 7승 이상을 거두어야만 합니다.
이번 10월 A매치에 발탁된 선수들을 보면 이강인, 황희찬과 같은 해외파 선수들뿐만 아니라 K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도 대거 발탁되었습니다.
이번 한국 이라크 예매 티켓팅 선예매에서는 더 레드 블랙 블루 패밀리 등 다양한 회원 등급이 있으면 각 등급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더 레드 회원에게는 19% 할인 쿠폰 5장과 3% 포인트 적립 행사 우선 신청권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블랙 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 3장과 1% 포인트 적립 5000P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국 이라크 예매 티켓팅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이라크전 예매는 7일 선예매를 먼저 진행하고, 다음 날 일반예매를 진행하게 됩니다.